관리 메뉴

nkdk의 세상

게로 온천 갔을 때 안 올렸던 사진? 본문

Photo/Japan _ NAGOYA

게로 온천 갔을 때 안 올렸던 사진?

nkdk 2008. 6. 3. 21:11
게로 온천 갔을 때 안 올렸던 사진이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어디? 게로 온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왜 눈 감았니 ㅎㅎ 여기는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온천에 족욕하는 곳이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 먹었다. 싸고 맛있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호박 미소 정식을 파는 곳인데 좀 짯다 좀이 아니고 많이 짯다. 골목이 참 인상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