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교회의 인물들 핸드폰 사진 정리중?-- 본문

Photo/Sungsuk Church

교회의 인물들 핸드폰 사진 정리중?--

nkdk 2008. 3. 9. 23: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 난 무얼 생각 하고 있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상한 마음씨에 정미 누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기 지영이와 윤앵누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우가 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우와 추정국 지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향과 장용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민지도 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언제나 느끼지만 캔모아는 정말 인테리어가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생각하는 윤앵누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회 사람들과 ^^ 스키장 갔을때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곧 연예인이 될 지광이와 ^^ 지금은 하고 있겠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예인 되면 찍기 힘들까봐 미리 찍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앵 누나 분위기 있는 메가박스 사진 찍는 곳에서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동이랑 경방필 마지막날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기는 나 때문에 요금제 좋은걸로 바꿔서 핸드폰도 공짜로 받았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록이형 바쁘고 보기 힘들지만 옛날부터 본 것 같은 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날은 운석이형의 생일 잘 지내셨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하늘 공원이라는 곳이네 분위기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앵 누나와 경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 마르셨지만 그 목소리에서는 언제나 부드러움이 풍기시는 종민이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선이 핸드폰 보면서 모행 도촬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보는 향이~ 반가웠지만 정작 이야기는 많이 못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리사 연희 청순가련형이다 연희는 언제나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기와 명준형 싸우나?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윤앵누나 웃는 모습이 최고 이쁜데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