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국제 무역도시 중국 상하이에 다녀오다! #2 본문

Photo/China _ ShangHai

국제 무역도시 중국 상하이에 다녀오다! #2

nkdk 2009. 5. 23. 00:24
예원과 서소문 중간에 있는 장터 같은 곳이다. 사람들 엄청 많았다.
저 스타벅스는 어딜가나 있다. 이 날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정말 많았다.
뭔가 개 같은 걸 통째로 튀겨서 팔고 있었다. 사람들 뭉탱이로 있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패스~
역시나 아까 그 게 튀김이다. 15원 정도 한국돈으로 하면 2800원 정도 비싸다 --
뭔가 사람들 잔뜩 구경하고 있지만.. 정말 별거 없었다--
음식점이다. 중국에 오긴 한거 같다.
분수가 멋지게 틀어져 있길래 배경으로 한 번 찍었다. 배는 어쩔겨~_-
차이나 타운이 아닌 차이나다~ ^^
역시나 한방 찍었다.
2010년 마스코트다.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안 난다.
맛있게 먹었다. 아이스크림이다. 2위안이다.
여기는 신천지라는 곳인데 외국 음식점들이 주를 이뤘다. 여기서는 영어좀 쓰고 다녔다 ^^
신천지다.

신천지 옆에 있는 무슨 쇼핑센터다. 이 안에서 딘타이펑이라는 가게에서  무슨 만두를 먹었다.
무슨 만두는 이 만두인데 이름에 샤오룽바오쯔라고 한다. 맛은 있는데 좀 느끼하다. 먹으면 안에 무슨 느끼한 국물같은게 터진다.
중국에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에그타르트다.삼성에서 만든건지 어딘지 거기에 있는 지하에 에그타르트 전문점에서 사먹었다. 느끼하지만 맛있었다 ^^
신세계 백화점인가? 난징둥루역 근처에 위치한 백화점이다.
난징둥루역 -> 와이탄으로 가는 길이다. 거리가 꽤 되기 때문에 이동하는 코끼리 열차가 있길래 잡아 탔다 가격은 3위안
역시나 한방 또 찍었다 ^^
지금 보니까 뭘 찍은지는 모르겠다. 밥 먹으로 올라가는 길이다.
뭘 하는데인지는 모르겠다.
코끼리 열차안에서 찍었다. 정말 높았다.
코끼리 열차 타고 이동중 난징동루 -> 와이탄
3편은 와이탄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려 한다. 비가 와서 화질도 많이 안 좋고 하지만.. 역시나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