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국제 무역도시 중국 상하이에 다녀오다! #5 수저우(소주)편 본문

Photo/China _ ShangHai

국제 무역도시 중국 상하이에 다녀오다! #5 수저우(소주)편

nkdk 2009. 5. 23. 01:31
상해역에서 한방 찍었다.
중국 사람들이 아침에 주로 먹는 다는 것인데 죽 같은 건데 맛은 욱..--
상해역 안이다. 수저우(소주)로 가기 위한 준비
이 열차를 타고 소주로 간다.
소주의 골목길
소주 근처 다리이다.
소주역 근처 강이다.
졸정원 가는 길에 찍었다.
걸어가다 포기하고 택시타고 졸정원 근처까지 왔다.
소주 박물관이다. 물론 소주는 없다--(농담)
졸정원 안내판이다.
졸정원 입구 등장 중국의 4대 정원 중 하나이다.
티켓은 70위안 지금 생각해보니 무려 13000원!!!! --
딱 중국식 분위기를 풍기는 잔잔한 정원이었다.
졸정원 도는 중
길거리 한번 찍어봤다.
저 자전거 끄는 아저씨 아직도 생각난다. 20원 주고 무려 40분동안 -- 내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갔는데 -- 열심히 사시는 모습에 감동해서 20원 더 팁 드렸다.
아저씨 일하시는 거기는 하지만 너무 열심히 패달을 돌리셔서 미안할 정도였다.
좁은 골목길도 마구 활보하였고,
옆에 물가도 만끽하며 타고 갔다.
좁은 골목길에서 차를 맞닥뜨리기도 했고,
드디어 식사하기 위해 도착했다. -- 다음에는 미안해서 못 타겠다 -- 오토바이로 타야지 ^^
서울식당인가? 여기서 해물탕 먹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 9000원? -_-
사자림이다. 사자 모양의 돌들이 있다고 해서 들어가 봤다.

곳곳에 사자모양의 돌들이 있었다.
다음편도 수저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