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국제 무역도시 중국 상하이에 다녀오다! #8 본문

Photo/China _ ShangHai

국제 무역도시 중국 상하이에 다녀오다! #8

nkdk 2009. 5. 23. 02:38
상하이에서 만났던 홍콩분, 한국분2분과 점심으로 딤섬을 먹었다. 맛을 괜찮았다.
이것도 딤섬
이것도 딤섬

슬슬 다 먹어간다.
한국에는 테크노 마트, 중국에는? 태평양 마트!
이 날도 비가 왔다. 이케아라는 곳을 가기 위해 슬슬 돌아다니고 있었다.
드디어 이케아 도착, 스웨덴에 본사를 둔 생활 용품 전문점이다.
각자 방을 만들어 놓고 디자인 해 놨다.
점심은 아몬드 땅콩 케익과 쥬스 한잔 ^^
아는 동생을 만나기 위서 홍커우 축구장 근처로 향했다.
훠거를 먹기 위한 준비
중국에서 먹은 것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좌측은 약간 사골국 맛 비슷하고 오른쪽 빨간국은 신라면 국 맛 비슷하다. 거기에 갖가지 양념을 넣어서 먹었다.
냠냠.. 어서 먹고 싶다
여기에 고기 4개씩 더 시키고 해서 160위안 약 27000원 정도? 아 맛있었다!^^
여기서 만난 동생 현재 대학생
아 이 국물 T_T
이 곳은 상해 북방의 쉬자후이라고 불리는 곳이라 한다. 상해 지역의 북쪽에 위치해 있다.

함께 즐겨여 피자헛!
지하철 노선도
홍커우 축구장 노선도
일본 야키토리집이 있어서 먹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