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도쿄로 출장 다녀오다.. 본문

Photo/Japan _ NAGOYA

도쿄로 출장 다녀오다..

nkdk 2008. 6. 3. 21:28
뭐 출장이라고는 거창하고 어떤 박람회 같은게 있어서 갔다 왔다. 신깐센이라는 우리나라 ktx같은거 타고 말이다. 음. 왕복 20만원이다. 음.. 하지만 회사에서 전부 내 주었다. 좋은 회사야 ㅎㅎ
 IT 관련된 것과 임베디드 관련한 것을 전시해놓고 있었는데 많이 못 찍었다. 본건 다 봤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도쿄의 신주쿠 거리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신칸센 타는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칸센안이다. 역시 그리 좋은건 아니다 1만엔이나 하는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나가와 역에서 내렸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은 깨끗하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임베디드 관에서 봤던 tv뒤에 붙이는 컴퓨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여러가지 관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플렉스 관련 소개관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렉스 관련 설명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전시장 입구 우리나라 코엑스 비슷하다.

5월 17일부터 5월 19일까지 다녀 왔나 보다.. 중간에 용석이형네도 들리고 참 좋은 시간이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