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도쿄 디즈니씨를 다녀오다. ^^ #1 본문

Photo/Japan _ NAGOYA

도쿄 디즈니씨를 다녀오다. ^^ #1

nkdk 2009. 7. 5. 23:38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도쿄 디즈니 랜드 씨리즈 중에서도 디즈니 씨에 다녀왔습니다. ^_^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지구본 무슨 영화사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_^ 사실 디즈니 랜드 처음에 나오는 로고에 나오는 지구본이라지?
이 곳 일본에 와서 소원성취 했다. 바로 그렇게도 하고 싶던 머리띠 꼽고 다니기 ㅎㅎ ^^; 나이 30이 되서야 해보다니 흐흐 ^^;
사진 짤렸다 뚜잉 -- 날 찍은게 아닌건가..
이것도 짤린건가 -_-;; 도대체가 -_-;;
이건 인어 공주 비슷한 관에서 본 것 같은데 함 따라해봤는데 그걸 바로 찍다니 --
이건 디즈니랜드 전체에서 돌고 있는 디즈니 랜드용 전철이다. ^^; 이쁘더라 ^^창문에 주목 ^^
디즈니랜드 매표소 앞 ^^ 한산 한거 같지만 저기 앞에 보면 사람 많다 ^^
지구본 ㅎ
저 개가 구피였던가 ㅎㅎ
저 멀리 광산도 보이고 ㅎㅎ
배를 타고 돌아다니던 외국인도 보였다.. ( 참 나도 외국인이지 ^^)
이 인파들 어쩔꺼야 --; 사실 들어 올때 찍었다 ^^ 사람 정말 많다 ㅎㅎ
디즈니 씨 공연용 배다 이쁘다 ㅎㅎ
물 위에서 불이 펴지는데 신기했다 ^^ 인디아나 존스 건물 옆에 있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