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연수원 사진 #1 본문

Photo/JJ20ITEA

연수원 사진 #1

nkdk 2008. 3. 9. 23:12

한국에서의 연수원 사진인데 얼마 없네요 ^_^
중앙일보 ITEA 20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경이

우리 5조 선경이 막내이면서 똘똘한 동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뭔가를 찾고 있던 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울 5조 남자 막내 상현이랑 무슨 대화를 하던지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식이랑 연호넿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희짱 졸린가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민광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오다노 모델 아님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꺽기 귀찮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명이형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주명이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가 언제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명이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환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와 태균이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게실에서 이때가 시험 준비 하던중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공중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