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유원지 가서 찍은 사진 정말 오래된거다 ㅎㅎ 본문

Photo/Japan _ NAGOYA

유원지 가서 찍은 사진 정말 오래된거다 ㅎㅎ

nkdk 2008. 6. 3. 21:05
5월 초인가 교회에서 야유회를 갔었는데 휴게실 옆에 있는 유원지다.
정말 이게 언제적 꺼야 -- 이제야 좀 시간이되서 올린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한전 연구원으로 있는 우성이 형이다. 3개월 파견을 마치고 5월 30일날 한국으로 귀국했다. 참 도전 많이 받게 한 형이었는데.. 떠난다니 너무 아쉬웠다. 한국 가면 꼭 연락할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걷던 길에 너무 길이 이뻐서? 그런데 여기보다 이쁜데는 더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30이 다 된 나이에 이렇게 귀엽게 나올 수 있는가 -- 나 또 뭐래니 -- 병이 도진거 같아요 --

여기 유원지에서는 많은 추억의 게임도 하고 사람들과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