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책] 더 내려놓음을 읽고... 본문

Book Story

[책] 더 내려놓음을 읽고...

nkdk 2009. 4. 25. 19:42
더 내려놓음
카테고리 종교
지은이 이용규 (규장, 2007년)
상세보기

하버드 출신 박사 선교사 이용규

그의 삶에서 박사와 하버드출신을 내려 놓은 것이 내려놓음의 주가 아님을 알게 되었다.

내가 내려놓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나를 내려 놓는 것이었다. 몽골에서 있는 선교 사역동안 체험한 하나님의 말씀과 여정에 대해서 알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용규 선교사가 누렸던 인생의 가장 소중한 은혜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너무 좋았다. 온전히 주님께 나아가는 것 지금 나에게 필요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