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kdk의 세상

AS3.0의 여태까지 했던 것 정리 본문

My Programing/ActionScript

AS3.0의 여태까지 했던 것 정리

nkdk 2008. 3. 9. 22:20
var iVar:int=200, iVar2:int=300;
trace(iVar+iVar2);

var xml:XML =

hello

;
trace(xml.valueOf()); // hello 라고 나옵니다.
trace(xml.valueOf()===xml); // true // xml자료이기 때문이라기 보다는

for (var iVar3=0; iVar3 < 100; ++iVar3) {
trace(iVar3);
}


var sum1:Number = 0;
var sum2:Number = 0;
var sum3:Number = 0;
var sumsum:Number = 0;
with (Math) {
for(var i=0;i<500;++i) {
sum1 = 3.14 * pow(30,2);
sum2 = 20 * cos(3.14);
sum3 = 20 * sin(3.14 / 2);
sumsum += sum1 + sum2+ sum3;
}
}
trace("나와라 얍");
trace(sumsum);

var iNum:int=Math.round(Math.random() * 4); // 1부터 4까지의 랜덤수 출력

if (iNum == 1) {
trace("1 입니다");
} else if(iNum == 2) {
trace("2 입니다.");
} else if(iNum == 3) {
trace("3입니다.");
} else if(iNum == 4) {
trace("4입니다.");
} else trace(iNum+"이런값이?");

var aDay : Array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var someDate:Date = new Date(); // 날짜 설정
var dayNum:uint = someDate.getDay(); // 날짜 받아 오는 함수

switch(aDay[dayNum])
{
case "월":
trace("case", aDay[dayNum]);
break;
case "수":
trace("case", aDay[dayNum]);
break;
default:
trace("default:", aDay[dayNum]);
break
}

이걸로 기본은 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