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php
- 나의 취미
- 베트남어
- 메일왕창보내는법
- Eclipse
- Lift
- scala
- 스킨 스쿠버
- 명사 뽑아내기
- ajax
- docker
- Node.js
- 나의 프로젝트
- 책이야기
- ror실행
- nodejs express
- rss
- 주식이야기
- php thumbnail
- iBatis
- 도커
- 명사 추출기
- 명사 분석기
- 디즈니씨
- Cross
- ejb
- flex3
- node.js web framework
- express for node.js
- C/C++
Archives
- Today
- Total
nkdk의 세상
AS3.0의 활용 as 를 만든 후에 처리하기 본문
package{
import flash.display.Loader;
import flash.display.DisplayObjectContainer;
import flash.events.ProgressEvent;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net.URLRequest;
import flash.display.DisplayObject;
public class CLoaderUI extends CLoadAni{
var pLoader:Loader = new Loader();
var pRequest:URLRequest = new URLRequest();
var pContainer:DisplayObjectContainer;
var pWidth:Number, pHeight:Number;
var pX:Number, pY:Number;
function CLoaderUI(mStage:DisplayObjectContainer, mURL:String, mWidth:Number,
mHeight:Number, mx:Number=0, mY:Number=0):void{
pContainer = mStage;
pX=mX;
pY=mY;
pWidth=mWidth;
pHeight=mHeight;
this.x=pX+mWidth/2;
this.y=pY+mHeight/2;
pRequest.url = mURL;
pLoader.load(pRequest);
p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ProgressEvent.PROGRESS, fProcess);
p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fComplete)
pContainer.addChild(this);
}
function fProcess(e:ProgressEvent):void{
var mPercent:Number= int(e.bytesLoaded/e.bytesTotal*100.0);
this.mText.text=mPrecent+"%";
}
function fComplete(e:Event):void
{
var mObject:DisplayObject = e.target.content;
mObject.width=pWidth;
mObject.height=pHeight;
mObject.x=pX;
mObject.y=pY;
pContainer.addChild(mObject);
pContainer.removeChild(this);
pLoader=null; //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null로 메모리 해제 유도함 가비지 컬렉터 가동
pConstainer=null;
pRequest=null;
}
}
}
자 이제 이걸 사용할 수 있게끔
Load_Ani.fla 를 만듭니다.
import CLoaderUI;
var mLoaderTest:CLoaderUI= new CLoaderUI(stage,"http://www.muticd.com/test.jpg",300,300,150,150);
다음과 같이 추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import flash.display.Loader;
import flash.display.DisplayObjectContainer;
import flash.events.ProgressEvent;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net.URLRequest;
import flash.display.DisplayObject;
public class CLoaderUI extends CLoadAni{
var pLoader:Loader = new Loader();
var pRequest:URLRequest = new URLRequest();
var pContainer:DisplayObjectContainer;
var pWidth:Number, pHeight:Number;
var pX:Number, pY:Number;
function CLoaderUI(mStage:DisplayObjectContainer, mURL:String, mWidth:Number,
mHeight:Number, mx:Number=0, mY:Number=0):void{
pContainer = mStage;
pX=mX;
pY=mY;
pWidth=mWidth;
pHeight=mHeight;
this.x=pX+mWidth/2;
this.y=pY+mHeight/2;
pRequest.url = mURL;
pLoader.load(pRequest);
p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ProgressEvent.PROGRESS, fProcess);
p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fComplete)
pContainer.addChild(this);
}
function fProcess(e:ProgressEvent):void{
var mPercent:Number= int(e.bytesLoaded/e.bytesTotal*100.0);
this.mText.text=mPrecent+"%";
}
function fComplete(e:Event):void
{
var mObject:DisplayObject = e.target.content;
mObject.width=pWidth;
mObject.height=pHeight;
mObject.x=pX;
mObject.y=pY;
pContainer.addChild(mObject);
pContainer.removeChild(this);
pLoader=null; //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null로 메모리 해제 유도함 가비지 컬렉터 가동
pConstainer=null;
pRequest=null;
}
}
}
자 이제 이걸 사용할 수 있게끔
Load_Ani.fla 를 만듭니다.
import CLoaderUI;
var mLoaderTest:CLoaderUI= new CLoaderUI(stage,"http://www.muticd.com/test.jpg",300,300,150,150);
다음과 같이 추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